스마트폰 내비게이션 ‘맵피’ 배터리 절약 기능 신규 업데이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7-29 09: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맵피 절약모드.[사진=현대앰엔소프트]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현대엠엔소프트가 내비게이션 앱 '맵피(mappy)'에서 배터리 절약모드 등 신규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29일 밝혔다.

절약모드 기능은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성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기존 대비 배터리 소모량은 약 30% 정도 절감할 수 있게 해준다. 여름휴가철 맞아 장거리 여행 등에 유용한 기능이다.

맵피가 배터리 절약모드로 진입하게 되면 평상 시의 동작과 실제 사용자의 터치 동작 상황에 맞춰 지도 프레임 수 등이 최적화돼 배터리 절감과 동시에 사용 편의성을 유지했다.

또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환경설정 UI 변경 개선으로 한 눈에 쉽게 설정 메뉴 선택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맵피'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현대엠엔소프트는 이번 여름휴가철을 맞이해 사용자가 급증하고 있는 '맵피'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차원에서 8월 중순까지 상시 실시간 교통정보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서비스 인프라를 보강하는 등 고품질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인트로제주' '날으멍놀멍'과 함께 '맵피'를 다운받고 SNS 친구들에게 추천하면 제주도 관광지 이용권을 제공하는 여름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