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전국 축제 정보,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 '로즈&러브 콘서트 보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25 17: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서울대공원' 홈페이지 캡처 ]
 

아주경제 전현정 기자 = 전국에 먹거리, 볼거리 가득한 축제가 한창인 요즘, 서울대공원에서 열릴 예정인 '장미원 축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제16회 서울대공원 장미원 축제는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12일까지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장미원 일대에서 열린다. 

장미원 축제는 '숨은 어린왕자 찾기', '어린왕자 도서관', '장미풀장', '사랑은 미리내다리에서', '로즈&러브 콘서트', '어른왕자의 매직쇼'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중 '로즈&러브 콘서트'는 축제기간 중 주말 및 공휴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테마가든 공연장에서 진행되는데, 5월 28일과  6월 11일은 과천시향에서 현악 5중주, 현충일인 6월 6일과 6월 12일은 과천시향의 금관 6중주, 그리고 6월 4일에는 과천 여성합창단이 공연을 진행한다.

'로즈&러브 콘서트'는 사전신청을 해야 하며, 6월 6일까지 참가서식을 작성해 이메일(rose_festival@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한편, 축제는 매일 오후 9시까지 야간개장하며 테마가든 당일권을 구입한 경우 당일에 한해 횟수에 제한없이 이용이 가능해 늦은 시간까지 자유롭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