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디를 가볼까?…'파주출판도시 어린이 책잔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5-03 13: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2016파주출판도시 어린이책잔치' 홈페이지 캡처]
 

아주경제 전현정 기자 = 어린이날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파주출판도시에서 개최하는 '어린이 책잔치'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파주출판단지에서는 5일부터 8일까지 '책 밖으로 나온 이야기를 탐험하는 어린이를 위한 잔치'를 개최한다.

이번에 열리는 '어린이 책잔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이 되어 있다. 아홉명의 작가가 자신의 그림책을 각자의 집에 재현해 동화의 세계를 현실에서 만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테마전시' 프로그램이 있고, 참가자들이 책을 만드는 출판인과 직접 만나 좋은 책을 구입하는 '야외 북마켓'이 진행된다.

그리고 아이들이 연극배우와 함께 어린이 연극동화에 참여해 연극과 책읽기의 장점을 경험하도록 하는 '어린이 연극동화'라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책 속에 나온 사람들과 함께 걷는 '출판도시 어린이 퍼레이드'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300여개의 문화 프로그램이 운영돼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체험프로그램을 제외한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출판도시 어린이 책잔치 2016' 홈페이지(http://www.pajubfc.org)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