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롯데OneTV서 인스탁스·피킷 판매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29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후지필름이 롯데홈쇼핑 운영 T커머스 채널인 ‘롯데OneTV’에 즉석카메라 인스탁스(INSTAX)와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이 입점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국후지필름이 롯데홈쇼핑 운영 T커머스 채널인 ‘롯데OneTV’에 즉석카메라 인스탁스(INSTAX)와 포토프린터 피킷(PICKIT)이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올해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에 제품 입점을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에는 시간 제약 없이 방송 영상을 시청하고 바로 제품 구매까지 가능한 T커머스 채널 ‘롯데OneTV’로 판매 유통망을 확대한다.

신규 입점 제품은 ‘인스탁스 미니50s 화이트’와 모바일 포토프린터 ‘피킷 화이트’ 총 2종이다.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50s 화이트’는 시간 조절이 가능한 ‘셀프타이머’와 한 번에 2장의 필름을 출력 할 수 있는 ‘연속 촬영’ 기능을 갖췄다.

모바일 포토프린터 ‘피킷 화이트’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전용 앱을 통해 편집하고 출력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염료 승화형 프린팅 방식으로 선명한 색감의 사진을 출력하는 동시에 작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한국후지필름은 29일 오후 11시 20분부터 ‘인스탁스 미니50s 화이트’에 이어 ‘피킷 화이트’ 판매 방송까지 연속으로 진행한다. 방송 시청과 제품 구매는 KT올레TV 44번, SkyLife 36번, LG U+ 21번, CJ헬로비전 28번 외 롯데OneTV 전용관 및 모바일 앱에서도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적절한 연출에 쇼호스트의 체계적인 설명을 덧붙인 홈쇼핑 방송은 제품의 기능과 특징을 직관적으로 알릴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라며 “TV, 온라인, 모바일 어디에서든 한국후지필름 제품에 대한 이해와 구매까지 쉽게 가능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의 T커머스 채널인 ‘롯데OneTV’는 ‘원하는 시간, 원하는 장소, 원하는 상품’이라는 콘셉트로 판매자의 자율 입점과 구매자의 선택 시청 방식으로 운영된다.

지난해 3월 개국한 ‘롯데OneTV’는 TV홈쇼핑이 가진 상대적으로 복잡한 입점 절차와 방송 시간 제약이라는 단점의 해소를 시도했다. 올해 1월에는 홈쇼핑업계 최초로 T커머스 채널 전용앱인 ‘롯데OneTV 앱’을 론칭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