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있어요' 지진희, 김현주와 과거 연예시절 회상 '달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애인있어요 지진희가 김현주와 과거 연애하던 시절을 회상했다.[사진=애인있어요 방송분 캡처]

'애인있어요'에서 지진희가 김현주와의 과거 연애시절을 회상하는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웃음짓게 했다. 

지난 28일 오후 10시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에서는 최진언(지진희 분)이 과거 도해강(김현주 분)과 연애하던 시절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진희는 김현주가 살고 있던 고시원 밖에서 창문에 돌을 던지며 김현주를 창밖으로 얼굴을 내밀게 한 뒤 "보고싶다"고 문자를 보낸다.

하지만 김현주는 "참아"라고 냉정히 답했고 지진히는 또다시 "배고프다"고 문자를 보낸다.

김현주가 지진희의 문자를 받고도 "집에 가라"라고 차가운 답장을 하자 이번에는 고시원 총무에게 돈을 쥐어주고 몰래 김현주가 사는 고시원 방문을 따고 들어가 공부하는 김현주의 뒤에 몰래 눕는다.

김현주는 뒤늦게 방안에 들어온 지진희를 발견하고 베게로 마구 때리며 "돌아가"라고 말하지만 지진희는 그런 김현주에게 재빨리 뽀뽀를 한다.

이어 지진희는 김현주에게 "잘 지내, 나 군대 가"라고 말하자 김현주는 이내 지진희를 등 뒤에서 끌어 안았다. 

SBS 주말 특별기획 '애인있어요'는 기억을 잃은 여자가 죽도록 증오했던 남편과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와 절망의 끝에서 운명적으로 재회한 극과 극 쌍둥이 자매의 파란만장 인생 리셋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로 주말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