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대학원 ‘2015학년도 장학금 수여식’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8 14: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동아대학교 대학원이 지난 7일 오전 11시 30분 승학캠퍼스 3층 중회의실에서 ‘2015학년도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 한 가운데, 김영한(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대학원장과 류미향 (앞줄 왼쪽에서 네 번째) 대학원 부원장이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아대]


아주경제 이채열 기자 =동아대학교 대학원(원장 김영한)이 (재)목화장학회와 (재)동아대학원 장학재단, (재)동아박사회 장학재단으로부터 위임받아 지난 7일 오전 11시 30분 승학캠퍼스 3층 중회의실에서 2015학년도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금 수여식은 김영한 동아대 대학원장과 류미향 동아대 대학원 부원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대학원생 11명에게 장학금이 지급됐다.

목화장학회는 경제적 여건으로 배움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돕고자 ㈜목화개발 이영학 회장이 지난 2011년 3억 원을 쾌척해 설립됐다. 이 회장은 젊은 시절 울산지역에서 큰 성공을 거둔 것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동아대 석‧박사학위과정생 중 울산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동아대학원 장학재단은 2007년 (주)부영건설 대표이사인 서병문 이사장이 후진 양성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3억 1천만 원을 쾌척해 설립됐으며, 2008년부터 동아대 석‧박사학위과정 재학생 가운데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동아박사회 장학재단은 교육을 발전시키고 나아가 지역사회 및 국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위해 동아대 대학원 박사동문회에서 기탁한 기금을 바탕으로 2007년 설립됐다. 2008년 장학금 전달을 시작으로 박사과정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해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