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조정린 기자 “유명개그우먼 남편 최씨 블랙박스 당일 것만 사라졌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8 08: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조정린 기자 “유명개그우먼 남편 최씨 블랙박스 당일 것만 사라졌다”…조정린 기자 “유명개그우먼 남편 최씨 블랙박스 당일 것만 사라졌다”

조정린이 유명 개그우먼 A씨 남편의 성추행 사건을 최초 보도해 눈길을 끈다.

TV조선 기자로 직업을 바꾼 조정린은 6일 개그우먼 A씨의 남편 B씨가 지인의 아내를 성추행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사실을 방송 최초 보도했다.

조정린은 남성의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 중 사건이 발생했던 8월 18일 새벽의 영상이 사라진 점을 들어 B씨의 성추행에 무게를 두는 듯한 보도내용을 전했다.

한편 유명 개그우먼의 남편은 30대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검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8월께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지인들과 술을 마시고 30대 여성 B씨를 집에 데려다주겠다며 치마 속으로 손을 넣는 등 성추행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검찰 조사에서 술에 취해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부지방검찰청 형사3부는 지난 9월25일 사업가 A씨를 강제추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
 

[영상=한미선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