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기성용, 손흥민의 이적에 "EPL 들어온 것 축하한다" 맞대결은 언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1 18: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이주예 기자 = 스완지시티 기성용, 손흥민 이적에 활약기대, 스완지시티 기성용, 손흥민 이적에 활약기대, 스완지시티 기성용, 손흥민 이적에 활약기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스완지시티에서 활약하는 국가대표 미드필드 기성용(26)이 토트넘 홋스퍼로 이적한 손흥민(23)의 활약에 기대를 나타냈다.

기성용은 1일 오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라오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대표팀에 합류하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입국했다.

기성용은 입국장에서 취재진과 만나 손흥민의 EPL 입성에 대해 "EPL에 들어온 것을 축하한다"며 인사를 건넸다.

그러면서 "손흥민이 아시아 선수 최고 대우를 받은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고 평가했다.

토트넘은 손흥민 영입을 위해 3천만 유로(약 403억원)을 레버쿠젠에 지급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아시아 선수의 이적료 중 최고 기록이다.

기성용은 이어 "손흥민이 독일에서도 잘해 낸 만큼 EPL에서도 좋은 활약을 보일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손흥민의 활약에 기대감을 보였다.

기성용과 손흥민은 내달 4일 EPL에서 첫 맞대결을 벌일 것으로 관측된다. 스완지시티는 토트넘을 상대로 홈 경기를 치른다.

기성용은 오는 3일 열리는 라오스와의 월드컵 예선을 위해 곧바로 경기도 화성에서 열리는 대표팀 훈련에 참여한다.

 

[사진=손흥민 SNS]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