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맛집 스시지로, 신선하고 맛있는 제철 초밥 추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8-28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뛰어난 맛과 부담 없는 가격 경쟁력...안산 고잔동 맛집으로 입소문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부드럽고 쫄깃한 회에 새콤달콤한 밥알이 어우러진 초밥. 제철 활어회로 만든 초밥은 맛도 맛이지만 무더위에 지친 기운을 북돋아 주고 잃었던 입맛을 되찾아 주는 별미 중의 별미다.

최근에는 맛과 가격, 분위기까지 갖춘 초밥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다. 하지만 안산맛집 스시지로는 이러한 조건을 모두 갖춘 안산 초밥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안산 맛집 베스트10, 안산맛집 추천 1순위로 꼽힐 정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스시지로는 매일 신선한 활어회를 현지에서 당일배송 받아 초밥을 조리한다. 도미, 농어, 방어, 광어, 한치, 갑오징어, 참소라를 비롯해 국내산 대게와 생연어는 물론이고 여름이 제철인 민어 등 계절별로 특색 있는 초밥 메뉴가 자랑이다.

스시지로의 초밥 코스요리는 참다랑어와 황새치뱃살,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한우1+등급)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데, 두툼하게 저며낸 회에 고슬고슬한 밥알, 감칠맛이 어우러져 회전초밥이나 초밥뷔페와는 격이 다른 맛을 선보이고 있다.

안산 고잔동 맛집 스시지로의 또 다른 자랑은 바로 가격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초밥을 선보이고 있지만 가격대는 1만원 대부터 3만원 대까지 부담이 없다. 1만원 모듬특초밥은 전복죽과 샐러드, 튀김, 우동, 후식까지 정성을 맛볼 수 있어 안산맛집 베스트10에 들 정도로 인기가 많다. 여기에 친환경적인 인테리어를 도입해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코스로도 손색이 없다. 80석 규모의 단체석도 갖춰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

미래푸드 본사 기획팀장 및 스시지로 본사 총괄책임자인 이경직 팀장은 “일본 동경 출신, 힐튼호텔, 쉐라톤호텔 전통 스시 경력만 17년 이상인 수석셰프 등을 대거 영입했으며, 앞으로도 최상의 재료로 최고의 초밥을 만들어내겠다”고 전했다.

미래푸드에서 새로 론칭한 스시전문점 스시지로는 안산점 인기에 힘입어 명동 등 5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안산 중앙역 맛집 스시지로는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71번지에 자리해 있으며, 문의는 전화(031-410-3774)로 가능하다.
 

[스시지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