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리어 ‘해외유학생 취업전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25 0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월 30일 설명회 개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취업컨설팅 및 강의 전문기업인 ㈜이커리어(www.ecareer.co.kr)는 오는 30일 화요일 오후 7시~8시 30분, 서울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컨벤션홀 2층에서 ‘해외유학생 취업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료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미국 스탠포드 대학원 유학경험을 가지고 있는 ㈜이커리어 홍준기 대표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그 동안 수많은 유학생들의 취업을 성공시킨 비법을 공개한다.

이 행사는 선착순으로 80명을 모집할 예정으로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

㈜이커리어 ‘해외유학생 취업전략!’[사진제공=㈜이커리어]


이번으로써 5회차를 맞이한 ㈜이커리어의 ‘해외유학생 취업전략 설명회’는 지난 4회동안 매회 100여명의 유학생 취업준비생들이 몰리며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그만큼 유학생들의 국내 취업이 어렵고 질 좋은 취업정보를 파악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설명회는 국내 취업을 원하지만 부족한 정보로 인해 불안감을 갖고 있는 유학생 및 유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진행되는 내용으로는 1. 유학생 선호 기업 및 직무소개, 2. 한국 기업 자기소개서 작성, 3. 외국계 기업 지원을 위한 영문 레주메 작성, 4. 직무적성검사 대비 5. 면접대비 방법 등 (주)이커리어의 취업 성공사례에 기반하여 유학생 취업성공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내용들을 다룬다.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참석자 전원에게 취업 준비에 도움이 되는 실전 연습용 자료와 ㈜이커리어 취업컨설팅 및 강의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홍준기 대표 저서인 취업대비서적 “그들은 어떻게 원하는 회사에 들어갔을까(21세기북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커리어는 지난 5년간 다양한 유학생 특화 취업교육을 통하여 많은 유학생들을 국내외 유수의 기업에 성공적으로 합격시킨 바 있으며, 특히, 유학생 전용 삼성영어인적성검사인 “GSAT(Global Samsung Aptitude Test)” 대비과정도 국내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어 유학생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이커리어의 홍준기 대표는 서울대학교와 스탠퍼드 대학원, 삼성전자 출신으로 2010년 취업컨설팅 업체를 설립하여 다양한 학생과 대학교, 기관들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취업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대부분의 유학생들은 국내 대학생들에 비해 제한된 취업 정보를 접하는 편이기 때문에 국내 취업에 필요한 부분들을 스스로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라고 하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유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한 다양한 형태의 취업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5 해외유학생 취업전략 설명회’는 이커리어의 웹사이트(www.ecareer.co.kr) 를 통해 신청가능하며 선착순(80명) 마감, 무료이다. 문의는 전화 02)533-9954~5 혹은 메일 lecture@ecareer.co.kr 로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