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남주혁,고은별(김소현)버리고 이은비 선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5-2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사진 출처: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동영상 캡처]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인기리에 방송 중인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죽은 것으로 열려졌던 고은별(김소현 분)이 살아 있는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고은별의 소꿉친구이자 든든한 남자친구인 한이안(남주혁 분)이 고은별을 버리고 고은별의 쌍둥이 여동생인 이은비(김소현 분)를 선택할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10회에선 고은별이 남골당에 나타나 이은비의 유해를 보는 모습이 전개됐다. 그리고 한이안은 현재 세강고등학교에서 고은별로 살고 있는 이은비의 정체를 알고 이은비에게 냉정하게 대했다. 그리고 현재 이은비의 곁은 공태광(육성재 분)이 지키고 있다. 공태광은 이은비의 정체를 안 후에도 변함 없이 이은비를 사랑하고 있다.

이런 것들을 종합해 보면 고은별이 살아 돌아오기만 하면 한이안과 고은별은 다시 예전처럼 서로 사랑을 나누고 공태광과 이은비가 연인 사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현재로선 그렇게 될 가능성은 그리 높지 않다. 무엇보다 한이안이 이은비의 정체를 안 후에도 여전히 이은비를 사랑하고 있는 것.

한이안은 이은비의 정체를 알고 엄청난 충격을 받아 극도로 혼란한 상태에 있지만 이은비에 대한 사랑이 없어진 것은 아니다. 강소영(조수향 분)이 이은비의 정체를 2학년 3반 학생들에게 폭로하려 하자 중요한 경기를 포기하고 교통사고로 어깨에 심한 부상을 당하면서까지 달려와 이은비를 구했다.

그리고 이은비 역시 한이안을 사랑하게 돼 부상당한 한이안을 있는 힘을 다해 돌보려 하고 있다.

하지만 한이안이 고은별을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다른 데에 있다. 그것은 고은별이 강소영 이상의 학교폭력 가해자일 가능성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

지금까지 드러난 사실만 봐도 고은별은 정수인을 싫어했고 고은별은 정수인이 죽은 이후에도 정수인에게서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받는 등 정수인의 죽음 이후 매우 큰 불안에 시달렸다.

그리고 세강고 재단 이사장인 공재호(전노민 분)가 정수인 사망 사건 담당 형사로부터 입수한 정수인 사건 수사 기록에 따르면 정수인이 사망했을 당시 현장에는 고은별도 있었다.

이런 정황으로 봐서 고은별도 정수인 사망에 어떻게든 연루됐고 그로 인한 불안감으로 익사를 위장해 몸을 숨기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만약 고은별이 정수인 사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밝혀진다면 한이안 역시 고은별을 계속 사랑하기는 어렵고 착하고 학교폭력 피해자였던 이은비를 계속 사랑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