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핫토픽] 당구여신 한주희, 김준수 XIA, 가구 만드는 남자, 끝까지 간다 신수지, 강남 남주혁, 최경환 디플레 우려, 전국 첫 재심청구, 정월대보름 행사, 블락비 핀란드 신문 장식,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룸메이트 전현무,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4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당구여신 한주희
 

[사진='당구여신' 한주희]



‘당구 여신’ 한주희의 미모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당구 여신 한주희’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와 대중의 관심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달 MBC스포츠플러스 당구 중계에 심판 겸 선수로 등장한 한주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실력만큼이나 빼어난 미모를 과시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주희는 차유람의 뒤를 잇는 '제 2의 당구 여신'으로 평가된다.

1984년생 올해 나이 32세 ‘당구 여신’ 한주희는 부모님이 당구장을 운영하는 인연으로 지난 2010년 당구를 시작해 지난해 12월 아마추어대회에 출전하며 유명세를 떨쳤다.

▶김준수 XIA
김준수(XIA)가 솔로 3집 첫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3일 가수 김준수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XIA가 어제(3일) 일본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열린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를 열어 1만 팬과 만났다. 이미 일찌감치 매진을 기록한 XIA의 오사카 공연은 오는 5일까지 3일간 3만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3일 자정에 공개한 솔로 3집 ‘FLOWER’의 타이틀 곡 ‘꽃’ 무대를 최초 공개한 XIA는 웅장한 노래에 맞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준수의 앨범은 국내에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지난 3일 XIA의 3집 음원이 공개된 이후 지금까지 지니, 소리바다, 엠넷, 멜론, 올레 뮤직 등에서도 10위권 내를 기록하고 있다.

김준수(XIA)는 오는 5일까지 오사카 오사카죠홀에서 <2015 XIA 3rd ASIA TOUR CONCERT ‘FLOWER’> 공연을 계속할 예정이다.

▶가구 만드는 남자

배우 이천희가 ‘가구 만드는 남자’를 발간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첫 에세이 ‘가구 만드는 남자’를 발간한 배우 이천희는 최근 발행된 ‘엘르 데코’ 봄호 화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이천희는 “한번은 원하는 걸 만들고 나서 집에 갖다 놓으려는데 못 들겠더라”라며 “디자인만 생각하고 공간에서의 실용성을 놓친 거다. 시행착오가 많았다”고 밝혔다.

‘가구 만드는 남자’를 발간한 이천희의 자세한 이야기는 ‘엘르 데코’ 봄호와 ‘엘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끝까지 간다 신수지
 

['끝까지 간다 신수지']


전 리듬체조 선수 ‘끝까지 간다’에서 신수지가 완벽한 몸매를 선보였다.

3일 방송된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서 2라운드 도전에 나선 신수지가 유연한 몸을 공개했다.

MC들이 신수지에게 “긴장되면 근육이라도 풀자”라는 요청에 치마 지퍼를 내리고 치마를 벗어 내려 출연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신수지는 치마와 하이힐을 벗고 편한 복장으로 춤을 췄다.

MC 장윤정은 “좋다. 몸매가 이렇게 탄탄할 수 있냐”고 신수지 몸매를 칭찬했다.

신수지는 힙업을 위한 자신만의 운동법으로 고양이자세를 선보이며 한쪽 다리를 수직으로 들었다.

이어 신수지는 일반인은 도저히 따라하기 힘들 정도의 유연함을 선보이며 다리를 수직으로 들어올리는 등 자신만의 힙업 운동을 보여줬다.

‘백인백곡-끝까지간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영한다.

▶강남 남주혁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한 강남과 남주혁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3일 오후 방송한 JTBC 예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서 강남과 남주혁은 강남의 모교가 있는 하와이를 찾았다.

이날 강남은 모교인 하와이 미션 아카데미 고등학교에 도착하자 남주혁에게 자신이 자주 앉았던 벤치와 항상 점심을 먹었던 테이블, 친구들과 놀던 추억 등을 소개했다.

이어 교장은 강남의 고교 시절 졸업앨범을 공개했다. 사진을 본 남주혁은 “살이 빠져서 달라진 것이 아닌 것 같다. 뭘 한 것 같다”며 웃으며 말했다.

남주혁과 강남은 오는 10일 방송부터 본격적인 수업을 받는다.

▶최경환 디플레 우려

최경환 경제부총리가 디플레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다.

최경환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4일 서울 명동 은행회관에서 열린 국가경영전략연구원(NSI) 수요포럼에서 ‘2015년 한국 경제의 진로’라는 주제의 강연을 갖고 “서민 입장에서 물가가 떨어지면 참 좋지만 지난 2월 물가는 담뱃값 인상분을 빼면 사실상 마이너스”라며 “저물가 상황이 오래 지속되면서 디플레이션 우려 때문에 큰 걱정을 하고 있다”고 우려감을 드러냈다.

그는 청년 실업문제와 금융업의 부진을 언급하며, 구조개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최 부총리는 “IMF 외환위기 이후 제대로 된 구조개혁은 없었다”며 “구조개혁은 미래세대를 위한 숙명이자, 선택지 없는 외나무다리”라고 말했다.

최 부총리는 “우리나라는 노동시장의 유연성 취약하고, 연봉서열 임금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기업들이 정규직 고용을 꺼리고 있다”면서 “3월말까지 노사정대타협에서 노사간 합의 수준에 따라서 정부는 사회안전망을 대폭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전국 첫 재심청구

간통죄에 대한 첫 재심청구 사건이 발생해 화제다.

4일 대구지법에 따르면 A 씨(39)는 지난해 7월 유부녀와 간통 혐의로 1심에서 지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아 지난해 1월 항소했지만 기각돼 원심이 확정된 바 있다.

헌법재판소가 지난달 간통죄 위헌 결정을 한 이후 전국에서 첫 재심 청구이다.

A 씨는 지난 2일 법원에 재심 청구서를 제출했으며 대구지법은 A 씨의 재심 청구 사건을 심리한다.

첫 재심 청구한 A 씨가 무죄를 받으면 기존 전과 기록은 삭제된다.

대구·경북지역에서는 간통 관련 재심 청구가 가능한 사람이 약 300명 가량으로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대구지법 관계자는 “전국적으로 3000여명 정도가 이번 간통죄 폐지로 구제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정월 대보름 행사

정월 대보름이 하루 앞두고 화제가 되고 있다.

정월은 한 해를 처음 시작하는 달로서 그 해를 설계하는 달이다. 1월 15일인 대보름날에는 점을 친다. 또 “정월은 천지인 삼자가 합일하고 사람을 받들어 일을 이루며, 모든 부족이 하늘의 뜻에 따라 화합하는 달”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정월 대보름에는 부럼 깨물기, 더위팔기, 귀밝이술 마시기, 시절 음식인 복쌈이나 묵은 나물을 먹기, 오곡밥이나 약밥, 달떡 먹기 등을 했다.

설날이 가족 또는 집안의 명절인데 비해 정월 대보름은 마을의 명절로, 온 동네 사람들이 함께 줄다리기·지신밟기·고싸움·돌싸움·쥐불놀이·탈놀이·별신굿 등의 행사를 했다.

▶블락비 핀란드 신문 장식

그룹 블락비가 핀란드 신문을 장식했다.

지난 1일 핀란드 헬싱키에서 블락비의 두 번째 유럽투어 공연이 개최됐다. 당시 공연장에는 2,000여명의 관객이 모여 블락비의 히트곡을 유창하게 따라 부르고 한국어 응원을 준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블락비는 오는 3월 6일 폴란드 바르샤바와 3월 8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남은 유럽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사진 'FKA twigs']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연인 트위그스와 약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영국 연예매체 피플은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패틴슨이 연인 FKA 트위그스와 약혼했다고 알렸다.

패틴슨의 한 측근은 “패틴슨이 트위그스와 결혼하고 싶어한다”고 말했다.

로버트 패틴슨의 약혼 소식의 그의 전 연인이었던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근황이 눈길을 끌고 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로버트 패틴슨과 결별 후 동성연인과의 모습이 자주 목격돼 충격을 줬다.

▶룸메이트 전현무

‘룸메이트 시즌2’에 아나운서 전현무가 출연해 화제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룸메이트 시즌2’에서는 GOD 박준형과 일본 배우 오타니 료헤이의 한글 선생님으로 전현무가 나섰다.

박준형은 전현무가 한글 선생님으로 등장하자 “너 여기 왜 왔냐”며 “이 사람 재미있다. 이 사람도 나만큼 코를 곤다”고 말하는 등 전현무를 난처하게 했다.

수업시작 전에 박준형은“함흥냉면이냐 함응냉면이냐, 설렁탕이냐 설농탕이냐”는 등 황당한 질문을 했고 계속 이해를 할 수 없는 질문을 해 전현무는 진땀을 흘렸다.

전현무는 “죄송한데 일정이 있다”며 “상태가 이 정도인 줄은 몰랐다”고 말해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가수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이 가인을 위해 피처링에 참여한다.

4일 가인의 소속사 에이팝(APO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오는 12일 발매되는 가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의 피쳐링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가요계를 이끌어가는 네 남자와 가인이 만들어내는 시너지에 모두가 크게 만족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은 피처링은 물론, 작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가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인은 오는 12일 오전 0시에 발표하는 네 번째 미니앨범 ‘하와’를 통해 새로운 금기에 도전하겠다고 밝혀 화제였다.

이번 앨범은 성경의 창세기에 등장하는 인물, ‘하와’를 통해 금기에 도전하는 가인의 새로운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아주 핫토픽] 당구여신 한주희, 김준수 XIA, 가구 만드는 남자, 끝까지 간다 신수지, 강남 남주혁, 최경환 디플레 우려, 전국 첫 재심청구, 정월대보름 행사, 블락비 핀란드 신문 장식, 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와 약혼, 룸메이트 전현무, 박재범 도끼 매드클라운 휘성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