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일 띠별 오늘의 운세] 귀인의 도움으로 경영이 좋아질 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3-03 11: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3월 3일 띠별 오늘의 운세]


◆ 쥐띠-
신용거래도 좋지만, 오늘은 무엇이든 지출할 일이 생기면 현금으로 계산하여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다.

48년생: 성급하게 마음만 앞서니 일이 힘들다. 현실적인 계획 속에서 움직이도록 해야 한다.
60년생: 중요한 일에 대한 선택은 신중 하게 하지만, 행동은 범과 같이 빨리 움직이는 게 좋다.
72년생: 생각지도 못했던 지출이 생기지만, 이는 향후를 위한 좋은 투자를 하게 되는 것이다.
84년생: 중대한 순간을 맞을 때 일수록 깊이 고민하고, 고민하고 결정을 해야 한다.


◆ 소띠-특별히 고생스럽게 노력하지 않아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무엇을 하더라도 이룰 수 있으니, 그 동안 하고 싶었던 일들을 무서워하지 말고 과감하게 시도하는 것이 좋다.

49년생: 출근 후 아랫사람과 오랜만에 차라도 한잔 마시는 여유를 갖는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61년생: 지금 당장 자신에게 어려움이 있어도 침울하지 말라. 금세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다.
73년생: 직장에서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 수도 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하도록 하자.
85년생: 새로 시작한 인연과 사소한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다. 믿음을 지키도록 하라.


◆ 호랑이띠-자신에게 주어진 책임 이상으로 너무 큰 것에 욕심을 부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하나 하나 신경 쓰는 게 유리하다.

50년생: 자신이 행한 행동에 대해서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
62년생: 약간의 다툼이나 시비가 생길 수 있으나 그리 크게 문제 삼을 필요는 없을 것이다.
74년생: 친한 지인을 찾아보는 것이 좋다. 조언으로 상황이 좋게 전개된다.
86년생: 당신을 행운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지만 피하지 말고 페이스를 유지하라.


◆ 토끼띠-부모님께 안부 전화라도 해드리는 게 마음이라도 편하다.

51년생: 질병이 올 수 있으니,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몸이 불편해지면 약을 꼭 먹도록 하라.
63년생: 지름길을 알아도 조금씩 돌아가는 길이 있으면 그 길을 선택하는 게 훨씬 유리하다.
75년생: 직장에서 큰 성과에 따른 포상이 있을 수 있다. 혼자 모든 걸 이룬 건 아닐 것이다.
87년생: 누군가의 칭찬은 의례적인 것이다. 그걸 믿으면 나중에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주의.


◆ 용띠-섣불리 매매나 매입 결정을 하지 않는 것이 좋다.

52년생: 사람을 대할 때 딱딱하게 대할 필요가 있을까. 항상 웃음과 여유로서 상대방을 대하라.
64년생: 일들이 잘 풀리지 않으면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걸음 여유를 갖자.
76년생: 오늘은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서 너무 알리고 다니면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다.
88년생: 건강을 잃으면 아무리 좋은 직장, 세상을 얻어도 다 소용 없다.


◆ 뱀띠-구두쇠 소리를 들어가면서 고생한 보람이 있는 날이다.

53년생: 좋은 기회를 목전에 두고도 여건이 안되니, 마음이 상당히 답답해질 수 있는 날이다.
65년생: 어떤 분야라도 지독한 노력이 없으면 성공하기 힘들다. 그것이 운 이였더라도.
77년생: 직장에서 당신의 소문이 안 좋게 날 수 있다. 주위의 조언자와 상의를 하는 게 좋다.
89년생: 이성과 사소한 말다툼이 오늘은 헤어짐으로 연결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 말띠-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을 것이다. 오후 늦은 무렵에 만나게 될 것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린다면 얻고자 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다.

54년생: 도장 찍듯 말하지 말아라. 번복 될 수 있는 상황이 발생 할 수 있다.
66년생: 재산이 늘수록 생각할 것이 많아 진다. 윗사람과의 관계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78년생: 오늘 하루는 부모와 사소한 일로 마찰이 예상된다. 원인은 당신이니, 용서를 구하라.
90년생: 가까운 미래를 위하다 먼 미래를 잃어 버릴 수 있다. 눈에 보이는 욕심은 금물.


◆ 양띠-부지간 이라면 서로에 대한 불만을 대화로 푸는 것이 좋다.

55년생: 한가지 고비를 넘기면 다른 고비가 찾아오니, 다양한 일을 체험할 수 있는 하루다.
67년생: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야 나의 의견도 존중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도록.
79년생: 메마른 나무가 물을 만난다. 사람도 좋고 재물도 좋고 무조건 좋은 것이 들어온다.
91년생: 때로는 선의를 위해 거짓을 행해야 할 때도 있는 법, 너무 규칙에 얽매이지 말라.


◆ 원숭이띠-오늘은 다른 사람과 만남에서 상대편과 대화는 신중 하게 생각하고 나누는 게 좋다.

56년생: 상사와의 불화로 인해 상한 마음을 다른 곳에서 풀지 마라. 자업자득이다.
68년생: 당신에게도 당신만을 바라보는 한 사람이 있을 수 있다.
80년생: 양심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한다면 당신 또한 공정한 대우를 받게 될 것이다.
92년생: 우연한 기회에 물질을 얻을 수 있으니 훗날을 위해서 저축을 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 닭띠-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의 도움으로 경영이 좋아 질 수 있겠다.

57년생: 사람과 만나는 일이 많아 질 것이다.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하라. 귀인이 있다.
69년생: 진행하는 일들이 풀리지 않으면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한 걸음 여유를 갖자.
81년생: 준비중인 새로운 사업은 치밀한 계획이 뒷받침 되어야만 성공의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93년생: 심신에 새로운 희망이 샘솟게 되지만, 의지만으로 되는 건 없다. 차분해지자.


◆ 개띠-다른 날에 비해서 오늘 따라 당신의 행동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다.

58년생: 명예롭지 못한 성공은 양념하지 않은 요리와 같아 배고픔은 면하지만 맛은 없다.
70년생: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과 일과 관계없는 친분을 쌓아라.
82년생: 세상이 비록 고통으로 가득하더라도, 그것을 극복하는 힘도 가득하다. 담금질이다.
94년생: 학습의 능률이 떨어질 때다. 빨리 충분히 심신을 순화시켜 줘야 한다.


◆ 돼지띠-연인 사이에는 오해가 풀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겠다.

59년생: 젊었던 시절의 기억을 회상하면서 처음의 마음가짐을 되새겨 보는 하루다.
71년생: 가까운 지인 일수록 예의와 존중이 필요하다. 관계가 오래 갈 수 있는 원동력이 된다.
83년생: 당신이 그리워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다. 설레이는 하루가 될 것이다.
95년생: 우연한 어려움 때문에 학습에도 영향이 올 것이니 먼저 고민부터 해결하는 것이 좋다.






<오늘의 운세 출처-네이버 포춘82> 오늘의 띠별 운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