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지방이식과 이마필러 비교, 가격·유지기간·후기 등 달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2-19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봉긋하고 볼륨있는 이마는 미인의 상징으로 얼굴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이다. 아름다운 이마를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는 몇 가지가 있다.

수술적인 방법으로는 실리콘 보형물을 이마에 삽입하는 것과 이마지방이식, 이마필러 등이 있다. 이마지방이식은 허벅지나 복부에서 자가지방을 채취해서 순수지방만을 선별적으로 분리하여 이식한다. 이마지방이식은 2~3차례 정도 시행하면 만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마필러는 히알루론산 필러 또는 칼슘필러를 주입하며 이브아르, 엘라비에, 다나에, 벨라스트, 티슈필, 퍼펙타필러, 레스틸렌, 테오시알, 래디어스, 페이스템 등으로 미마필러를 시술한다. 이처럼, 이마필러 종류에 따라 유지기간과 가격, 비용, 후기 등이 달라지며, 이마필러는 평균 12~24개월 정도 유지된다.

이마필러 시술 후 약 1개월 안에 재보충하고, 교정받는 것이 예쁜 모양을 유지하고 이마필러 유지기간을 오래 지속시킬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다. 물론, 필러종류에 따라 조금은 다르지만, 중간중간에 교정과 사후관리를 받는 것이 좋다.

이마필러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아주 간단하고 즉시 원하는 모양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마지방이식 보다는 이마필러의 선택도가 높다.

이마필러 후 볼륨있는 이마와 조화를 맞춰야 할 부분은 앞광대, 코높이, 턱, 볼 등이다. 간단한 필러성형으로 얼굴윤곽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코필러, 무턱필러, 볼필러, 앞광대필러, 입술필러, 애교살필러, 이마필러 등이다.

필러는 양을 조절하여 볼륨의 높낮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필러성형의 장점이다. 무턱필러는 즉, 턱끝을 돌출되게 하는 턱끝필러는 V라인 얼굴형으로 간단히 만드는 최상의 방법이다.

풍부한 경험과 혈관 진단기를 이용한 루체아성형외과에서는 이마지방이식이나 이마필러 시술 후 멍들지 않고, 울퉁불퉁하지 않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압구정 루체아성형외과 나수정원장은 “얼굴윤곽 라인을 살리기 위해 높이와 볼륨감을 간단히 조정할 수 있는 필러성형은 매우 매력있는 성형시술이다. 이마지방이식이나 이마필러는 시술 후 이마모양이 중요하며, 각각의 부위 높낮이 따라 얼굴 이미지가 달라지므로 주입하는 양을 알맞게 조절해야 한다. 이마필러 시술 후 주의사항은 음주, 흡연, 찜질방 등 삼가하여야 하고, 물리적인 압박을 가하지 않아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루체아 나원장은 “이마필러는 이마모양에 따라 시술방법이 달라야 모양이 예쁘게 나오며, 필러종류에 따라 모양도 달라진다. 또한, 다양한 필러종류에 따라 이마필러 유지기간, 가격, 후기 등이 달라지므로 충분한 상담을 받은 후 원하는 필러를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이마지방이식, 이마필러잘하는곳, 전문병원에서 받는 것이 만족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고 전했다.
 

[루체아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