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송윤아 "오토바이 사고로 큰 부상" 알리지 않은 이유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4 1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송윤아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송윤아가 23일 오후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음식점에서 기자와 만나 “8월 초 MBC 드라마 ‘마마’를 촬영하다 오토바이 사고로 엉치뼈와 왼쪽 다리를 다쳤다”고 밝혔다. 당시 소속사 측은 “병원에서 3~4바늘 꿰맨 후 안정을 취했다”면서 별다른 일이 아니라고 했지만 실은 꽤 큰 부상이었던 것.

송윤아는 “드라마를 위해 오토바이 교육을 받을 때 ‘오토바이가 휘청거리면 무조건 날아야 한다’고 들었다. 사람이 오토바이의 무게를 견디지 못 때문”이라면서 “촬영할 때 갑자기 오토바이가 휘청거렸고, 그때 무조건 ‘날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몸을 날렸다”고 했다.

“땅에 패대기쳤을 때 신호가 파란불로 바뀌고 차들이 다가오는 게 보였다. 그대로 정신을 잃었다. 밤이었기 때문에 차에 있는 운전자는 내가 안 보였을 것”이라면서 “스태프들 말로는 내가 두 바퀴를 돌아서 도로에 패대기쳐졌다고 했다. 스태프들이 우르르 모여 나를 끌어냈다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송윤아는 “엉치뼈가 나갔다. 전문가는 드라마 후반 내 자세를 보더니 알아채더라. 제대로 치료받지 못해 어깨가 굽고 허리가 곧게 펴지 지가 않았다. 내가 몸을 날리지 않았다면 다리를 아예 못 썼을 것이라더라”라고 했다.

부상을 숨긴 것에 대해 “능수능란하게 오토바이를 타는 캐릭터인데 괜히 알려져 시청자의 몰입을 방해하고 싶지는 않았다”고 설명했다.

송윤아는 19일 종영한 ‘마마’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싱글맘 한승희 역으로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