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 20회 태교음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10-23 16: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이사장 오익환)은 지난 22일, 인천 신세계백화점 문화홀에서 제20회 예비맘과 태아를 위한 태교음악회를 개최했다.

맘스스토리와 공동 주최한 제20회 서울여성병원 태교음악회는 출산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산모와 태아의 정서적인 교감을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으며, 1부 산부인과 전문의의 특강과 2부 가야금 연주, 3부 경품추첨 등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서울여성병원 산부인과 전문의 강규현 과장이 ‘아름다운 임신, 행복한 출산’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여 건강한 태교와 출산의 중요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부 음악회는 가야금 앙상블 ‘가야금빛’이 출연하여 ‘10월의 어느 멋진 날’, ‘어머니 마음’을 비롯한 동서양 클래식과 전통 민요를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한 ‘아리랑’ 등 가야금 선율에 맞춰 들려줘 산모와 태아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태교음악회 참석자 전원에게 기념품과 함께 경품 추첨을 통해 서울여성병원 종합건강검진권, 수유시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아인의료재단 오익환 이사장은 “이번 태교음악회를 통해 산모 스스로 아름다운 임신, 행복한 출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으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며 “안전하고 행복한 출산문화 발전을 위해 서울여성병원은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서울여성병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