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마스타카드, 호텔스닷컴 호텔 10% 할인 프로모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4 11: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2개를 1만원에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9월 24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마스타카드, 호텔스닷컴 호텔 10% 할인 프로모션
 

[사진=마스터카드 제공]


마스타카드는 올해 연말까지 호텔스닷컴에서 마스타카드로 국내 및 해외의 엄선된 호텔을 결제한 고객에게 10% 추가 할인을 제공하며, 특히 10월말까지 예약 결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호텔스닷컴에서 제공하는 국내외 호텔 최대 40% 할인에 마스타카드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다, 호텔스닷컴 및 롯데모바일 상품권 등 최대 50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호텔스닷컴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원하는 국내외 호텔을 선택한 후 할인코드 입력란에 'mastercard'를 입력하고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경품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투어, 에어부산 타고 제주여행 가면 ‘선물 가득‘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주)온라인투어가 저비용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의 국내 실시간항공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온라인투어를 통해 에어부산 국내선을 이용한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가 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 왕복항공권, 에어부산 모형 비행기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주 렌터카 24시간 이용권, 제주 인기 관광지 입장권, 제주항공우주박물관(JAM) 초대권 등 6가지의 다양한 선물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14일 온라인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개별 연락으로 발표된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 2개를 1만원에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가 아시아의 큰 축제를 맞아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원하며 2개의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1만원에 제공하는 '대한민국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25일, 26일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로 2개의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1개의 파인트 컵에는 세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해 담을 수 있으며, 다른 1개의 파인트 컵은 배스킨라빈스의 베스트 플레이버인 '엄마는 외계인' 맛으로만 이루어져 있다. 파인트 컵의 권장소비자가격은 7,200원으로 이벤트 참여 시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엄마는 외계인 파인트는 제품 변경이 불가하며, 행사 참여 시 타 행사나 쿠폰의 중복 참여 및 제휴 할인, 해피포인트 적립도 불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일부 매장 제외)



TGIF, 매주 수요일 ‘TGI프라이데이즈 가는 날’ 추가 20% 할인
 

[사진=TGIF 홈페이지]


패밀리 레스토랑 TGI프라이데이즈가 매주 수요일 'TGI 패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수요일에 매장을 방문하면, 통신사나 제휴카드 할인에 2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OK캐시백 프로모션은 동시에 사용할 없다. 어린이와 함께 방문한 고객에는 어린이 메뉴를 1000원에 제공한다.



엔제리너스커피,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고 50% 할인받자
 

[사진=엔제리너스커피 홈페이지]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가 매주 수요일 현대카드 M포인트로 최고 50%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9월 11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현대카드를 이용하면 M포인트를 사용해 최고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잔여 M포인트가 부족하면 사용할 수 없으며, 다른 할인서비스 및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없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 '클래식 레트로-X' 구매하고 할인받자!
 

[사진=파타고니아코리아 제공]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파타고니아 코리아가 2014년 F/W 주력 제품인 '클래식 레트로-X(Classic Retro-X™)'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파타고니아 제품의 품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서 행사 기간 내 레트로-X 자켓이나 베스트를 구매한 고객이 파타고니아의 다른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북대서양 어부들의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파타고니아 레트로-X는 40여 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탁월한 보온성과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은 물론 등반이나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며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머스타드, 올리브로 구성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