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제국 신주학, 나인뮤지스 세라 따귀 때려…제아 문준영 소속사 비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9-21 18: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세라 스타제국 신주학/사진=영상 캡처]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그룹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스타제국 소속사 대표 신주학을 향해 맹렬히 비난한 가운데 과거 신주학이 나인뮤지스 멤버 세라의 뺨을 때린 동영상이 화제다.

21일 문준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가슴에 담아둔 얘기, 눈으로 본 세상, 눈물로 느낀 인생, 모두 소통하고 대중분들에게 알리겠습니다. 특히 기자분들 부탁드릴게요"라는 트위트를 게시했다. 이어 문준영의 트위터 계정에는 소속사와의 정산 문제와 관련된 수많은 글이 올라왔다.

한편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스타제국 신주학 실체'라는 제목으로 나인뮤지스 멤버였던 세라의 뺨을 때리는 동영상이 올라왔다.

동영상 속에는 신주학 대표가 나인뮤지스 멤버로 활동했던 세라를 나무라며 들고 있던 종이로 그녀의 뺨을 치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모든 것을 체념한 듯 눈을 아래로 내리까는 세라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스타제국 대표 신주학, 무슨 일인지 밝혀라", "스타제국VS제국의아이들 문준영, 이 싸움이 어떻게 결말지어질지 궁금하다", "소속사의 횡포가 아직도 빈번히 일어나는 듯.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용감했다. 스타제국은 정산 문제 빨리 해결하고 사과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