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화 큐레이션 포털 ‘데일리’, 신규 콘텐츠 ‘데일리 라이프’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7 18: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휴먼웍스(대표 박민규)는 개인화 큐레이션 정보 포털 서비스 ‘데일리(http://daily.co.kr)’의 신규 콘텐츠 ‘데일리 라이프’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데일리 라이프’는 연예, 스포츠, 정치,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가 살아가는 데 꼭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서비스다.

‘우리가 사랑하는 야식 BEST 10’, ‘소개팅 성공 팁 10’, ‘탈모를 예방하는 습관 10’, ‘추억의 게임추천 10’ 등 리서치를 통해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공감하며 흥미를 느낄 주제에 대해 10가지 내용을 선정하여 소개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함께 최신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일리’는 매일 쏟아지는 뉴스 중에서 놓치지 말고 봐야 할 오늘의 주요 뉴스 BEST 10을 선정해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로, 실시간 뉴스 속보와 함께 사용자 지정 관심분야 최신 소식을 모은 개인화 서비스와 큐레이터가 엄선한 그날의 쇼핑정보, 유머, 동영상, 앱 순위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에서 번거롭게 검색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획기적인 큐레이션 서비스 ‘데일리’가 ‘데일리 라이프’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며 “‘데일리 라이프’를 통해 재미와 공감은 물론 생활의 다양한 상식과 정보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개인화 큐레이션 포털 ‘데일리’, 신규 콘텐츠 ‘데일리 라이프’ 오픈[사진 = 휴먼웍스 제공 ]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