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고보경,미국LPGA투어 ‘캐나다 퍼시픽여자오픈’ 초반 맞대결 피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8-20 11: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첫날 아침·낮에 각각 티샷…박인비 시즌 3승 겨냥, 고보경은 대회 3연패 도전

(왼쪽부터) 박인비, 고보경, 렉시 톰슨. 고보경과 톰슨은 캐나다 퍼시픽여자오픈 초반 이틀동안 동반플레이를 한다.
                                                                                              [사진=골프위크 홈페이지]



여자골프 세계랭킹 2,3위인 박인비(KB금융그룹)와 고보경(17·리디아 고)이 미국LPGA투어 ‘캐나다 퍼시픽여자오픈’(총상금 225만달러)에서 초반 맞대결은 피했다.

이 대회는 2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캐나다 온타리오주 런던의 런던 헌트&CC(파72·길이6656야드)에서 열린다.

대회 주최측이 발표한 조편성에 따르면 박인비는 당일 오전 7시44분 이일희(볼빅), 캐롤라인 매손과 함께 1라운드를 시작한다.

고보경은 낮 12시54분 렉시 톰슨(미국), 아자하라 무뇨즈(스페인)와 함께 첫 샷을 날린다.

박인비는 지난주 시즌 넷째 메이저대회인 웨그먼스 LPGA챔피언십에서 시즌 2승째를 올렸다.

고보경은 2012년 이 대회에서 미LPGA투어 사상 최연소 챔피언(당시 15세4개월2일)이 됐고, 지난해 이 대회에서는 아마추어로 미LPGA투어 사상 최초로 대회 2연패를 이뤘다. 박인비는 2012년 대회에서 고보경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따라서 올해 박인비는 시즌 3승을, 고보경은 대회 3연패를 노리며 한 치의 양보없는 경쟁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두 선수 다 우승할 경우 세계랭킹 1위에 오를 수 있다.

한편 랭킹 1위 스테이시 루이스(미국)는 오전 7시55분 최나연(SK텔레콤), 훌리에타 그라나다(파라과이)와 티오프한다.

유소연(하나금융그룹)은 오후 1시27분 한희원(휠라코리아), 안나 노르드크비스트(스웨덴)와 함께 1번홀 티잉그라운드에 오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