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추석 여행도 품격 있게 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9 07: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꿈꾸는여행-클럽발코니, 문화 이벤트

[사진=꿈꾸는 여행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지중해, 유럽 전문 여행사 ㈜꿈꾸는여행 (대표-진교훈)이 공연문화 전문 마케팅 업체 클럽발코니와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품격 있는 고객님을 위한 문화이벤트'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행과 공연이 결합된 것으로, 추석연휴를 이용해 다녀올 수 있는 2014년 9월 5일 출발 하는 그리스 일주 10일, 터키일주 10일 상품을 구매하면 파크 콘서트-로멘티스트 티켓을 증정한다.

파크 콘서트-로멘티스트는 클래식 공연을 기획, 주최하는 크레디아가 주관하는 행사로 9월 20일 토요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유키 구라모토(피아노), 리처드 용재 오닐(비올라), 이루마(피아노) 등의 인지도 있는 아티스트 들이 출연하며 ㈜꿈꾸는여행의 이벤트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분명에게는 R석 티켓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여행상품은 ㈜꿈꾸는여행 (www.nicetrip.co.kr. 대표-진교훈)이 선보이는 그리스 일주 10일과 터키 일주 10일 상품이다.

이 두 상품의 공통점은 황금연휴의 시작인 9월 5일에 출발해 10일간 그리스와 터키를 완전정복하게 된다.

2012년 기획 된 이후로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가와 함께 떠나는 그리스 여행 10일'상품은 가이드북으로 저명한 출판사인 시공사의 Justgo 그리스편을 집필한 진교훈 작가와 함께 여행하는 상품이다.

가이드들에게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설명 만이 아니라 그 안에 숨겨진 뒷 이야기까지 들을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그리스 여행의 꽃 산토리니 섬과 미코노스 섬에서 자유롭게 일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문화이벤트에 적용되는 출발일은 추석 연휴를 이용할 수 있는 9월 5일 출발과 9월 26일 출발, 개천절과 한글날을 이용할 수 있는 10월 3일 출발 세가지이며 가격은 299만원부터 시작한다.

이와 함께 '세상 어디에도 없는 터키 여행'시리즈의 그 다섯번째 기획상품은 터키의 7대 명소 및 넴눗산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품고 있는 그리스의 로도스섬을 여행하는 상품이다.

이 여행의 또 하나의 매력 포인트는 추석연휴를 이용한 9월 5일에 출발한다는 점이다.

문화이벤트에도 적용되는 상품으로 콘서트 티켓도 받고 이번 추석에는 한정된 인원만 경험할 수 있는 터키여행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터키 일주여행 상ㅍ무 가격은 항공료 및 세금, 유류세 포함 성인기준 349만원이다. (02)771-1932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