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패션의 완성은 줄기세포 가슴성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7-24 10: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이 몸매를 강조하는 의상에 쏠리고 있다. 여성의 몸매에서 볼륨감 넘치는 가슴라인은 여성미를 높이기 때문에 자연스럽고 풍만한 모양의 가슴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여성들의 선호를 받는다. 최근 들어 시스루 의상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빈약한 가슴 때문에 시스루 의상을 선뜻 입지 못해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여성들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가슴성형을 고려한다면 줄기세포 가슴성형이 시원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허벅지나 복부 등 일반적으로 살이 쉽게 빠지지 않는 부위에서 지방을 빼는 동시에 가슴의 크기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몸매 보정 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는 수술이기 때문이다.

가슴성형 시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몸매와 조화를 이루도록 가슴의 모양과 크기를 디자인 하는 것이다. 가슴의 모양과 크기가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럽다면 원하는 바디라인을 얻기 힘들기 때문에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위에서 아래로 갈수록 풍성해지고 물방울이 움직이는 것처럼 자연스러운 가슴 모양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지엔성형외과 의료진은 “줄기세포 가슴성형은 구형구축을 방지하기 위해서 멀티레이어 방식으로 수술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일반 지방 이식과는 다르게 석회화가 생기지 않으며 탁월한 볼륨 증대 효과를 보여주는 것이 줄기세포 가슴성형만의 특징이다.” 라고 설명했다.

또한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원한다면 의료진이 다양한 임상경험을 갖추었는지 고려해보아야 하고 개인별 맞춤 시술을 원칙으로 하는 곳에서 줄기세포 가슴성형을 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다.” 고 전했다.

[청담지엔성형외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