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괜찮아 사랑이야, 두 손 모아 '기도'하는 조인성-공효진...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4-06-24 17: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양아름, 박소희 = 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괜찮아 사랑이야 공효진, 괜찮아 사랑이야 고사현장, 괜찮아 사랑이야 고사, 괜찮아 사랑이야 방영날짜, 괜찮아 사랑이야 줄거리, 괜찮아 사랑이야 노희경

◆ 기사내용:
최근 교통사고로 골절상을 당한 공효진이 오늘 오전 `괜찮아, 사랑이야`에 다시 합류한 사실이 밝혀져 팬들의 걱정을 사고 있다.

공효진 소속사는 23일 "공효진이 현재 안정을 취하며 컨디션 회복에 힘쓰고 있다"며 "촬영장 복귀는 오는 25일 일본 오키나와 일정부터 될 것"이라고 말한바 있다.

이어 "이번 로케는 오래 전부터 계획되어 있던 촬영으로 일정 연기는 불가능하지만 공효진씨의 부상 상황을 감안하여 대본 수정이 이뤄질 예정이며 촬영 또한 최대한 배우에게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 영상내용: 

한국의 대표 미남 조인성씨와 사랑스러움의 아이콘 공효진씨 그리고 대세 아이돌 엑소가 만났습니다. 바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인데요. SBS 새 수목드라마인 ‘괜찮아, 사랑이야’의 고사현장이 공개됐다고 합니다. 함께 만나볼까요?

지난 6일 경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SBS 수목드라마‘괜찮아, 사랑이야’의 고사가 진행됐습니다. 현장에는 조인성, 공효진, 성동일, 이광수 등 다수의 출연진들과 노희경 작가, 김규태 PD를 비롯한 제작진 등 드라마 관계자들이 발 디딜 틈 없이 참석했는데요.

드라마의 안녕과 무사고를 기원하며 경건히 기도하는 모습이죠?

그런데 알고 보면 굉장히 유쾌한 고사식이었다고 하네요.

특히 축문 구절이 재미났다고 하는데요. “제작 기간 동안 스케줄 빵구 귀신, 날씨 변덕 귀신, NG 귀신은 금하게 하시고 원하는 대로 날씨 귀신, 한 번에 오케이 귀신, 대박 귀신은 몰아주소서”라는 유머 가득한 염원에 다들 웃음을 터뜨렸다고 합니다

너희들은 포위됐다 후속작인 괜찮아 사랑이야는 작은 외상에는 병적으로 집착하며 호들갑을 떨지만 마음의 병은 짊어지고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삶과 사랑을 되짚어보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괜찮아 사랑이야[괜찮아 사랑이야(사진=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캡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