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E 동해공장, 2023년 삼화동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원 기자
입력 2023-01-26 13: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쌍용C&E 동해공장, "항상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고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향토기업"

쌍용C&E 동해공장과 관계자들이 26일 오전 10시 삼화동 주민센터에서 ‘2023년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쌍용C&E 동해공장]

쌍용C&E 동해공장(공장장 : 김재중)은 26일 오전 10시 삼화동 주민센터에서 동해공장장, 노조지부장, 협력업체회장, 삼화동장, 삼화상생협의체 회장, 삼화통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사랑의 이웃돕기 행사’를 실시했다.
 
쌍용C&E 동해공장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동해공장 직원들이 매월 급여 우수리와 협력업체 직원이 모은 600만원 상당의 물품을 마련해 인근 삼화지역에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각 통장과 직원(1팀 1촌)이 함께 전달했다고 밝혔다.
 
또 이날 오후에는 설 명절을 맞이해 각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이 간단하게 드실 수 있도록 과일 및 음료 등을 전달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 행사는 매년 쌍용C&E 동해공장에서 실시해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재중 공장장은 “이번 행사는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실시해왔던 행사”라면서, “쌍용C&E 동해공장은 항상 지역민과 함께 상생하고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향토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