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BB.BOYS 가요계 도전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1-06 10:3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황인성 기자)3인조 보이그룹 비비.보이즈(BB.BOYS)가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태희(23), 진오(23), 시우(22)로 이뤄진 비비 보이즈는 탄탄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그룹이다. 태희는 디지털 싱글 작업에 두 번이나 참여했으며, 진오는 명지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 KBS 드라마 시티에 출연한 바 있다. 막내 시우는 추계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출신으로 작곡 및 작사에 능한 뮤지션이다.

그룹명 비비.보이즈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보이즈(Best of Best Boys)의 줄임말로 '최고 중에 최고가 되겠다'는 포부를 상징한다. 그룹 명 답게 이들은 3년 이상 함께 합숙 생활을 하며 실력을 다졌다.

타이틀 곡 '우리 잘 될 것 같아'는 비비.보이즈의 자신감을 대변한다. 도발적인 제목의 노래는 나몰라 패밀리의 히트곡 '너만 볼래' '사랑이 그렇게 쉬워' '전화하지마'를 쓴 오세욱 작곡가의 작품이다. 더불어 노래 '탑 걸(Top Girl)'로 활약한 지나가 피처링을 맡아 힘을 실었다.

비비.보이즈는 앞으로 앨범 발매와 동시에 매스 미디어를 통해 활약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