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투유,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 청약 당첨자 발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영관 기자
입력 2019-09-19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파트투유 앱 통해서도 조회 가능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 모델하우스를 찾은 방문객들이 단지 모형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 서한]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가 19일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의 청약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날 청약 당첨자를 발표하는 아파트는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와 외진가 센트럴타워, 대전 유성 대광로제비앙, 양구 석미모닝파크1차, 원주 봉화산 메이플밸리 부영, 공주 소학동 아이젠, 경상 사동 팰리스 부영 1단지 등 7곳이다.

지난 9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 청라언덕역 서한포레스트는 190가구 모집(특별공급 제외)에 1만2165건의 청약통장이 몰리며 평균 청약경쟁률 64대 1(기타지역 포함)을 기록했다. 이 아파트는 고분양가관리지역 지정 이후 대구 중구 첫 분양으로 관심을 모았다.

대전 유성구 봉산동에 공급되는 유성 대광로제비앙 역시 전 주택형이 평균 3.72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1순위 청약을 마감했다

아파트투유는 앞서 18일 남천 더샵 프레스티지, 고덕강일 공공주택지구4단지(국민주택), 송도국제F20-1 송도 더샵 프라임뷰 등의 청약 당첨자를 발표했다.

청약 당첨 사실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0일 동안 아파트투유를 통해 조회 가능하다. 또한 아파트투유 앱을 통해서도 청약신청·조회·취소, 당첨 조회를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