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 '2018 코세페', 강남·홍대 등 거리 이벤트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승길 기자
입력 2018-09-16 13: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쇼핑-명동, 트렌드-강남, 체험- 삼성역, 젊음- 홍대, 패션-동대문 주제

 

국내 최대 쇼핑관광 축제인 '코세이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개막이 1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올해 코세페에서는 다양한 거리 이벤트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오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는 '2018 코세페' 기간에 서울 시내 곳곳에서 공연과 패션쇼 등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시내 5대 주요 권역에서 쇼핑(명동), 트렌드(강남), 체험(삼성역), 젊음(홍대), 패션(동대문)을 주제로 국민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힙합공연을, 29∼30일 코엑스 K팝 광장에서 그라피티 행사 등을 한다.

10월 3일 홍익문화공원에서 버스킹 공연과 K팝 커버댄스를 선보이고, 6일 동대문 두타몰 광장에서 상인과 함께하는 패션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14일 명동예술극장 앞에서는 코리아세일페스타를 홍보하기 위한 경품 행사를 했다.

행사 전날인 27일 저녁에는 서울광장에서 K팝 전야제를 한다. EXO, 레드벨벳, NCT 127, 슈퍼주니어 려욱, f(X) 루나 등 인기 그룹과 가수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국에서 코세페 참여 매장과 광고물 등에 숨어 있는 '코리아세일페스타 뱃지'를 모으는 사람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FESTA GO'이벤트도 행사기간에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