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2PM 데뷔 10주년 이벤트 일본서도 인기폭발···日서 2PM 캐릭터 활용한 스페셜 카페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9-04 09: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그룹 2PM의 10주년 기념 이벤트가 일본에서도 개최돼 현지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2PM의 일본 내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2PM의 10주년 이벤트 '2PM 10th Anniversary Hottest Day 2018'가 일본서는 지난 1일과 2일 도쿄 시부야에서 개최돼 팬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번 이벤트는 2PM멤버들의 10년간 활동을 정리한 히스토리보드와 수상 트로피 전시, 멤버들 의상을 실제로 착용할 수 있는 의상전시 코너와, 스페셜 영상 상영을 하는 상영회장 등 여러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그간 2PM을 지지해 온 팬들에게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지난달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도쿄, 오사카에서는 2PM 캐릭터인 'ZooPM'을 활용한 스페셜 카페가 오픈, 멤버 컬러와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가 1달간 판매될 예정. 또 현지 레코드숍인 타워레코드에서는 지금까지 발매된 2PM의 전 음반을 판매하는 특설매장이 설치돼 2PM의 데뷔 10주년을 추억하는 공간이 됐다.

한편 국내팬들을 위해 오늘(4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G층 The seouliteum에서도 2PM의 데뷔 10주년 기념 전시회 '2PM 10th Anniversary : 열 번의 계절'이 열린다.

전시회는 2008년 9월 4일 데뷔한 2PM의 '10년'을 추억하고 풋풋한 신인시절부터 어느새 연예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2PM의 모습을 앨범, 의상, 영상, 음성, 사진 등 다양한 콘텐츠에 담아낸다. 아울러 전시장을 찾은 팬들이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코너도 예정하고 있어 데뷔때부터 2PM을 성원해 준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국과 태국을 넘나들며 맹활약중인 닉쿤은 지난 5월 태국에서 개봉한 주연 영화 '브라더 오브 더 이어(BROTHER OF THE YEAR)'에 출연, 현지서 헐리우드 대작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를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국내에서는 예능 프로그램 JTBC '팀셰프'와 tvN '갈릴레오: 깨어난 우주'의 고정 멤버로 맹활약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