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소방 소방안전 표어‧표스터‧사진 공모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 박재천 기자
입력 2018-08-27 15: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소방서 제공]


경기 과천소방서(서장 김경호)가 국민과의 소방안전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표어·포스터·사진 공모전 홍보에 나섰다.

27일 소방서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소방청과 한국소방안전원이 주최하는 행사로 8월 16일부터 9월 20일까지 약 1개월간 진행되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 할 수 있고, 각 분야별 개인당 1점의 작품 출품이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표어(20자 이내), 포스터(A2이상 사이즈), 사진(3000×2000 픽셀 이상)이며, 화재 예방의 필요성 등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전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야 한다.

공모전 세부내용은 소방청 또는 과천소방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월 20일까지 출품작과 신청서를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분야별 입상 결과에 따라 소방청장상 등 상장과 상금이 지급되며, 수상작은 오는 ‘제71회 불조심 강조의 달’ 홍보매체로 활용될 예정이다.

김경호 소방서장은 “시민들의 많은 참여로 다양한 아이디어 작품이 소방안전문화 확산에 기여하길 바라고, 안전의식을 고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