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아크네스 '세범 밸런싱 스킨' 유투브 디렉터파이 합격템에 선정

이규진 기자입력 : 2018-08-13 15:52수정 : 2018-08-13 15:52
7월 28일 방송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21종 성분+효능 검증, TOP7을 찾아라’ 편

[사진= 아크네스 제공 ]

아크네스(Acnes)의 ‘세범 밸런싱 스킨’이 화장품 분석 유튜브 채널 ‘디렉터파이’에서 지복합 트러블 토너 부문 ‘합격템’으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디렉터파이’는 뷰티 크리에이터인 피현정 디렉터가 운영하는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46만 구독자를 보유한 ‘디렉터파이’ 채널에서 피 디렉터는 매회 컨셉에 따라 각 제품의 유효성분을 분석하여 ‘탈락템’과 ‘합격템’을 선정하는 방식의 코너도 함께 제공하여 뷰티아이템 유저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아크네스의 ‘세범 밸런싱 스킨’은 7월 28일 방송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21종 성분+효능 검증, TOP7을 찾아라’ 편에서 언급됐다. 유분과 땀, 등 노폐물로 인해 과다 각질이 생성되고 모공이 막힐 수 있는 여름철에 적합한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토너’로 추천된 것.

피현정 디렉터는 ‘아크네스 세범 밸런싱 스킨’을 여름철 지복합 피부를 위한 ‘합격템’으로 추천하고, 여드름과 지성피부에 유용한 칼라민 (200ppm)과 실리카(500ppm)를 파우더 성분으로 함유한 점과 피부 진정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인 병풀추출물의 함량이 1% 이상인 점 등을 언급하며, 피지 및 보습 케어를 위한 촉촉한 토너로 언급했다.

이에 아크네스는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관련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세범 밸런싱 스킨’ 정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22일 아크네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네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크네스 마케팅 담당자는 “아크네스의 ‘세범 밸런싱 스킨’은 피지 흡착 및 문제성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주면서,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충분한 보습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사용감의 토너이다. 깐깐하게 제품을 리뷰하는 ‘디렉터파이’도 지복합 트러블 토너로 추천한 만큼, 좀 더 많은 분들이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정품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세범 밸런싱 스킨’ 제품을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