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 헬로모바일, ‘넷마블 모두의마블' 전용 요금제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8-02 08: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월 2만원대 10GB 요금제 등 9종 선봬 … ‘다이아 2900개' 제공 등 파격 혜택

[사진=CJ헬로 ]


헬로모바일이 게임 콘텐츠와 결합한 전용 서비스를 출시하며 차별화 행보에 나선다.

CJ헬로 헬로모바일은 넷마블과 제휴를 맺고 ‘모두의마블 요금제’ 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헬로모바일 요금제만으로 ‘모두의마블’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인 서비스와 결합한 총 9종의 요금제를 준비했다.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10GB의 넉넉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월 2만원대 요금제부터 청소년과 게임용 세컨폰 이용자를 위한 월 7000원대 요금제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가입 고객에게는 2900개의 ‘다이아’(게임머니)가 지급된다. 게임마니아들은 헬로모바일의 합리적인 통신비와 더불어 게임 특화 서비스로 더욱 여유롭게 게임 콘텐츠를 이용하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리게 됐다.

‘모두의마블 요금제’ 가입 시 다이아 500개 쿠폰을 지급하고 최대 24개월 간 다이아 50개 쿠폰을 매월 2차례 제공한다. 쿠폰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모두의마블’ 상점에서 쿠폰을 등록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CJ헬로는 다양한 스펙의 ‘모두의마블 요금제’를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총 9종(유심 요금제 5종, 단말 요금제 4종)으로 고객들은 본인의 실제 사용량에 맞는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월 2만원대에 데이터 10GB(음성 100분·문자 100건)를 이용할 수 있는 ‘모두의마블 USIM 10GB’를 비롯한 유심 요금제는 동일한 스펙의 헬로모바일 요금제보다 20% 가량 할인해 제공한다. CJ헬로는 ‘모두의마블 유심 요금제’ 4종을 이달 1일 출시하고 9월 초까지 전 요금제를 차례로 선보인다. 이 요금제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선착순 5000명에 한정 판매한다.

이영국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상무는 “’모두의마블 요금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요금제”라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헬로모바일만의 차별화된 요금제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