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영상] 오늘의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구 기자
입력 2018-07-08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P=연합뉴스]

▶한미일 맞잡은 손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 고노 아소 외상,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8일 일본 도쿄의 이쿠라 케스트하우스에서 한미일외무장관 회담에 앞서 손을 맞잡고 있다. 

 

[연합뉴스]

▶김일성 24주기
북한의 당·정·군 고위 간부들이 김일성 주석의 24주기인 8일 김 주석의 시신이 안치된 .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했다고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이날 보도했다.

 

[연합뉴스]

▶통일염원 미소
8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제6회 DMZ 평화통일대장정' 발대식에서 대원들이 밝은표정으로 행사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에 선발된 120여 명의 대학생들은 강원도 고성 통일전망대를 시작으로 인제, 양구, 화천, 철원, 연천, 파주에이르는 휴전선 길 155마일(350km)을 14박 15일간 걸을 예정이다.

 

[연합뉴스]

▶야속한 너울성 파도...수영금지
동해안 해수욕장이 개장 후 첫 휴일을 맞은 8일 너울성 파도 때문에 수영이 금지된 속초해수욕장이 한산한 모습이다. 동해상에 내려졌던 풍랑특보는 앞바다는 오전 6시, 먼바다는 오전 7시를 기해 해제됐으나 연안에는 여전히 높은파도가 일고 있어 피서객이나 관광객, 낚시객들은 주의가 요구된다.

 

[연합뉴스]

▶기름값 또 들썩
국내 휘발유와 경유 가격이 3주 만에 다시 소폭의 상승세로 돌아선 것으로 조사됐다.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 서비스인 '오피넷'에 따르면 7월 첫째 주 국내 주유소에서 판매된 보통 휘발유 가격은 전주보다 ℓ당 평균 0.4원 상승한 1천608.2원을 기록했다. 사진은 8일 서울 시내 한 주유소 앞에 표시된 유가정보.

 

[연합뉴스]

▶문 대통령, '잘 다녀오겠습니다'
인도와 싱가포르를 국빈 방문하는 문재인 대통령과 부인 김정숙 여사가 8일 오후 경기도 성남 서울공항에서 인도 뉴델리로 향하는 공군 1호기에 탑승하기 전 인사하고 있다.

 

[연합뉴스]

▶신나는 물총축제
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신촌 연세로에서 열린 제6회 신촌물총축제에서 참가자들이 축제를 즐기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