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證,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25일 마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신형 기자
입력 2018-06-14 17: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NH투자증권 "신입사원,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시킬 것"

​NH투자증권이 '2018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은 지난 2월22일 열린 NH투자증권과 서울대학교의 100세 시대 인생대학 강의. [사진=NH투자증권 제공 ]


NH투자증권이 '2018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NH투자증권은 "증권일반과 정보기술(IT) 부문은 정규직, 투자은행(IB)과 운용, 리서치 부문은 연봉계약직으로 각각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IB와 운용, 리서치 부문의 연봉계약직 신입사원 채용은 글로벌 투자은행에서 사용하는 보편적인 채용 방식이다. NH투자증권에서는 올해 처음 도입했다.

연봉계약직으로 입사한 신입사원은 지원한 직무에 따라 희망한 부서에 배치할 계획이다. 정규직 직원과는 차별화된 보상체계도 적용받는다.

지원 자격은 대학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만 지원할 수 있다.

연령, 전공, 학점, 어학 점수 등의 제한은 없다. 다만 금융·IT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외국어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NH투자증권 채용 홈페이지(http://nhqv1.saramin.co.kr)에서 받는다. 마감일은 오는 25일 정오까지다.

인성검사 및 필기시험을 거쳐 실무면접에 합격한 신입사원은 3주간의 인턴과정, 심층면접 등의 절차를 거쳐 8월 말 최종면접 후 9월 초께 최종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심기필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은 "올해 신입사원은 본인에게 부여된 직무선택권에 따라 희망부서에서 근무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