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 홈앤쇼핑서 7일 최초 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6-07 0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사진=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생활과학이 국내 최초 물분사 기능을 가진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을 오는 7일 홈앤쇼핑에서 최초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 방송은 이날 오후 1시30분~2시30분에 진행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고온스팀으로 살균청소가 가능한 5만9000원 상당의 한경희 핸디스팀 청소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구매 시에는 10% 할인에 10% 추가 적립이 가능하며 일시불 구매 시 1만원 할인까지 되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무선물걸레청소기 '아쿠아젯'은 국내 물걸레청소기 중 최초로 물분사 기능을 갖춰 주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PPL없이 유명 민박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나와 화제가 됐다.

또한 무선형으로 어디서나 사용이 간편하고, 지름 46cm의 넓고 강력한 헤드의 스핀과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일부러 힘주지 않아도 구석구석 깔끔하게 닦여 주부들의 손목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사장은 “홈앤쇼핑 첫 방송을 위해 수량을 어렵사리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도 받아갈 수 있도록 했다”고 소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