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 ‘금상’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6-04 16: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에듀윌 관계자들이 금상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최근 홍콩 미라호텔에서 열린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2018 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브랜드 혁신 및 리브랜딩 혁신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에듀윌이 이번에 출품해 금상에 선정된 ‘최다합격 에듀윌’ 광고는 ‘수능금지곡’으로 불리울 만큼 중독성이 강한 후크송 광고다. 이 광고는 지난해 B급감성의 유머를 담아낸 새로운 버전으로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에듀윌은 ‘최다합격’을 주제로 한 광고로 브랜드 혁신 및 리브랜딩 혁신을 인정받은 것이다.

에듀윌은 광고 외에도 ‘최다합격’ 브랜딩을 위해 오랜 기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꿈을 가진 대한민국 국민들의 꿈을 실현시키기 위해 공무원이나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최대한 많이 합격할 수 있도록 품질 높은 교육을 지원했고, 이후에는 ‘최다합격’에 대한 내용을 최대한 많이 알리기 위한 각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에듀윌이 이번에 수상한 ‘최다합격 에듀윌’ 광고는 김효겸 감독을 필두로 한 초아커뮤니케이션에서 제작한 것이다. 지난해 12월에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세계 3대 광고제인 ‘뉴욕 페스티벌’ 특별상을 수상했다.

한편 ‘2018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즈(2018 Asia-Pacific Stevie Awards)’에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 15개 국가에서 900여편이 출품됐고, 우리나라는 에듀윌을 비롯, KT, 한국전력공사, 강원도청, 서초구 등 금상(Gold Stevie) 39점, 은상은 보건복지부 등 69점, 동상 5점이 최종 선정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