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레진엔터테인먼트, '레진코믹스배 전국 학교대항전' 앵콜전

신희강 기자입력 : 2018-05-24 09:22수정 : 2018-05-24 09:22
- 1등 학교에 레진코믹스 10만코인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막을 내린 '레진코믹스배 전국 학교대항전' 이벤트의 큰 호응에 보답하고자 31일까지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레진코믹스배 전국 학교대항전’은 학교별 응모를 통해 가장 많이 응모한 학교 한곳을 선정해 1등 학교에 10만 코인을 몰아주는 이벤트다.

지난 학교대항전에는 전국 중고교와 대학교 1623곳이 참가했고 이중 가장 많은 재학생과 졸업생이 참여한 경희대학교가 우승, 레진코믹스 10만 코인을 경희대 응모자 전원에게 균등하게 분배했다.

레진코믹스배 전국학교대항전 앵콜전은 1차 대항전과 동일하게 이벤트 기간 중 학교별 응모건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산정, 1등 학교의 모든 응모자에게 총 상금(코인)을 균등하게 분배한다. 앵콜전 역시 전국 중고교 및 대학교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 참여 가능하다.

레진엔터테인먼트 안준용 마케팅그룹장은 "전국 학교대항전은 5월 축제의 달을 맞아 온라인에서도 재학생과 졸업생들에게 동문애를 다지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예상외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31일까지 앵콜전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레진은 해당이벤트의 럭키찬스도 마련, 학교대항전 응모자 대상으로 매일(평일 기준) 1명을 추첨해 100코인을 증정한다.

대~ 한민국 멕시코전 아주라이브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