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화, 아산시장애복지관과 생활체육으로 소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4-18 0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우측)과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이 지난 17일 아산1사업장에서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 협약식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화]


㈜한화가 4월 17일 아산1사업장에서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을 비롯해 이창호 아산시 장애인복지관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은 장애인과 ㈜한화 임직원들이 2주에 1번씩 2시간동안 함께 배드민턴, 탁구 등 생활 속에서 서로 소통하며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체육활동을 같이하는 것이다.

신체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에게 보다 폭넓고 다양한 운동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장애인 비장애인 구분 없이 체력증진과 정서적 안정감 및 교감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한화는 2007년부터 지속적으로 장애인복지관을 후원하고 있으며, 복지관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임직원 참여인원 및 활동빈도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 아산1사업장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생활체육활동을 통해서 서로 소통하며 건강한 정성함양을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참여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더욱 더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말했다.

㈜한화 아산1사업장은 장애인 생활스포츠 후원 외에도 고교생 취업역량 강화지원, 지역 독거어르신 방문, 다문화가정 아동 베이킹 체험활동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