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 산업단지내 용지 파격 조건으로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문기 기자
입력 2018-03-06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무이자 할부와 선납할인 적용으로 고객해택 높여

경기도시공사


경기도시공사 산업단지 용지를 파격적인 조건을 적용키로 하고 지난달 28일 수의계약 공고를 냈다고 6일 밝혔다.

경기남부권에서는 △안성원곡물류단지 △평택오성산업단지 △장안첨단2산업단지 △김포양촌산업단지 내 용지를 분양한다.

안성원곡물류단지(68만㎡)는 원곡면 칠곡리에 위치하며 물류용지 2필지 주차장 2필지이며, 현재 단지내 홈플러스 데상트코리아 등 업체가 입주해 있다. 평택오성산업단지(60만㎡)은 오성면 양교리에 소재하는 외국인투자전용단지로 지원시설 7필지 주차장 1필지이며, 이화~삼계간 도로가 2021년경 개통 예정이며 현곡산업단지와 접해 있다.

화성장안첨단2산업단지(61만㎡)는 장안면 수촌리에 소재하며 외국인투자전용단지로 주차장 1필지이며, 장안첨단1 외국인투자단지와도 인접해 있고 시흥평택고속도로 조암IC 부근이다. 김포양촌산업단지(168만㎡)는 김포한강신도시 인근에 자리하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와 인접해 있으며 지원시설용지 6필지를 공급한다.

경기북부권에는 △파주월롱첨단산업단지△파주선유산업단지 △파주당동산업단지 △동두천2산업단지 용지를 분양한다.

파주월롱첨단산업단지(84만㎡)는 산업시설1필지 지원시설2필지 주차장2필지로, 현재 LG화학과 LG이노텍이 입주해 공장을 가동중이다. 파주선유산업단지(131만㎡)는 산업시설1필지 지원시설14필지 주차장3필지로, 월롱산업단지와는 차량 10분거리에 있다. 파주당동산업단지(64만㎡)와 동두천2산업단지(18만㎡)는 단지내 마지막 남은 주차장 1필지를 각각 공급한다.

북부지역은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GTX-A노선(파주연장)사업이 계획 또는 진행중에 있어 교통여건이 점진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공급가액의 5~10% 계약보증금과 구비서류 지참시 오는 12일 부터 수의계약이 가능하며, 최대 5년 무이자 할부조건에 선납할인(3%) 적용으로 대금납부조건을 대폭 완화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산단판매부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