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아역배우 ‘정지훈’,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얼굴 됐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2-27 15: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비상교육 잉글리시아이 모델에 발탁된 아역배우 '정지훈'.[사진= 비상교육]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은 초‧중등 영어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새학기 브랜드 홍보 모델로 아역 배우 정지훈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정지훈은 2013년 데뷔해 드라마 ‘도깨비’와 ‘또 오해영’, 영화 ‘신과 함께’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개봉을 앞둔 영화 ‘덕구’에서 배우 이순재와 함께 주연으로 나선다.

잉글리시아이 관계자는 “올해 초등학교 5학년이 되는 정지훈의 똘망 똘망한 이미지와 어리지만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는 모습이 ‘자기주도 스마트 영어 학습’을 추구하는 잉글리시아이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는다고 판단했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이에 따라 정지훈은 올 한해 잉글리시아이의 홍보물과 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파하는 홍보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잉글리시아이는 또한 새로운 아역 모델과 함께 시작하는 새 학기를 맞아 이벤트도 실시한다. 3월11일까지 잉글리시아이 공식 블로그에서 ‘낱말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답자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책가방(30명), 머그컵세트(20명), 여권지갑세트(20명), 아이스크림콘(30명)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