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2018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DAY’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2-26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악기 및 음향 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는 미니 콘서트도 즐기고 야마하의 인기 디지털피아노 클라비노바(Clavinova)도 체험할 수 있는 ‘2018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DAY’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4일 서초동 야마하아티스트서비스서울(Yamaha Artist Services Seoul)에서 개최되는 ‘2018 야마하 디지털피아노 DAY’ 이벤트에서는 ‘클라비노바’ 라인의 베스트셀러 ‘CLP-600’ 시리즈를 특가 판매한다.

또한 행사장 방문 고객에게는 야마하의 고급 키링을, 야마하의 클라비노바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학용품 세트와 고급 텀블러, K-POP 악보집(초급자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특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야마네코(Yamaneco)의 ‘클라비노바 미니 콘서트’도 열린다. 야마네코의 연주 퍼포먼스는 4일 오후 1시와 2시 30분, 4시에 진행된다.

신형준 야마하뮤직코리아 건반영업팀장은 “작년 겨울 개최한 ‘디지털피아노 데이’가 성황리에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봄 행사를 다시 개최하게 됐다”며 “봄 신학기를 맞아 아이에게 선물할 피아노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lavinova CLP-687(왼쪽), CLP-675(오른쪽).[사진= 야마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