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CHING, 로맨스 中드 '장군재상' 26일 온에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2-23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대미디어]


현대미디어 계열의 드라마 채널 CHING(채널칭)이 오는 26일 50부작 중국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장군재상’을 국내 첫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장군재상’은 격변기인 송나라 시기를 배경으로, 무예가 뛰어난 용감한 여장군과 송나라 경국지색의 왕자 사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손예진 닮은꼴’로 화제로 모았던 중화권 차세대 스타 마사순이 주인공 엽소 역을 맡았다. 마사순은 국내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영화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로 제 53회 금마장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또 웹드라마 ‘태자비승직기’로 스타덤에 오른 후 ‘그녀는 예뻤다’의 중국 리메이크 작인 ‘표량적이혜진’의 주연을 맡은 배우 성일륜이 왕자 역으로 출연해 연기 호흡을 맞춘다.

지난해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유큐(Youku) 방영 당시 한달 만에 조회수 20억뷰를 돌파하였으며, 싱가포르에서도 올해 2월부터 방영을 시작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일본 제작진과의 협업도 관전 포인트. 아카데미상, 에미상, 홍콩 금상장의 의상상을 석권한 일본 의상디자이너 와다 에미가 의상을, 음악은 ‘살인의 추억’, ‘적벽대전’, ‘태평륜’ 등 에 참여한 OST의 거장 이와시로 타로 감독이 맡았다.

또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5대 사막 중 하나인 사파두와 장예모 감독의 영화 ‘영웅’ 촬영지인 내몽고 어지나 호양림, 중국의 소금 호수 차카염호 등에서 촬영해 광활한 중국 대륙의 스케일을 느낄 수 있다.

CHING 관계자는 “기존 사극과는 다른 인물 설정의 스토리가 통쾌한 재미와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60부작 중드 ‘장군재상’은 오는 26일 월요일 오전10시40분 첫 방송 이후 매주 월~금 오전9시40분, 오후 3시50분 드라마채널 CHING에서 연속 2회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