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믿듣맘무가 온다" 마마무, 3월 7일 컴백 확정…커밍순 이미지 공개

김아름 기자입력 : 2018-02-20 14:28수정 : 2018-02-20 14:28

[사진=RBW 제공]


걸그룹 마마무가 3월 7일 컴백을 확정했다.

마마무는 오늘(20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2018년 본격적인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마마무의 고혹적인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햇빛 속에서 멤버마다 각기 다른 손동작과 포즈로 그림자를 만들어 보이며 그림자 포즈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진다.

특히, 마마무는 빛과 신체만으로 다양한 실루엣을 통해 아름다운 그림자 아트를 완성해냈다.

이로써 마마무는 2017년 6월에 발표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 이후 9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앞서 마마무는 지난 1월, 2018년 활동의 첫 밑그림을 그린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통해 옐로우, 화이트, 블루, 레드의 다채로운 마마무의 네 가지 컬러를 공개하며 2018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번 새 미니앨범은 마마무가 그려 나갈 2018년 본격적인 활동의 신호탄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을 최조조에 이른 상황이다.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칠해줘'까지 연속 히트를 달성한 마마무는 뛰어난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구축해 명실상부 국민 걸그룹 반열에 올랐다.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비주얼, 음악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은 마마무가 이번 새 앨범을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마무는 3월 7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AJUTV 추석 특선 다큐멘터리
한중만두를 탐하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