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밸런타인데이 사랑, 커피로 전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2-07 08: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6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한국프레스센터점에서 모델들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스타벅스 밸런타인 md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타벅스는 오는 14일까지 카페모카와 스타벅스 돌체 라떼, 오트 그린 티 라떼, 리얼 넛 오트 모카, 화이트 코코 리스트레토 등 5종의 따뜻한 음료를 주문하면 LOVE 글씨가 새겨진 큐피트 모양의 스플래시 스틱을 음료 뚜껑 입구에 꽂아 제공하고 영수증의 해당 음료명 옆에 하트 표시를 넣어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아울러 벨기에산 고급 초콜릿 상품을 비롯해 머그, 텀블러, 글라스 등 25종의 MD를 출시한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6일부터 14일까지 벌인다. 행사 음료를 주문하면 큐피트 모양 막대기를 꽂아준다.

스타벅스는 밸런타인데이 전용 초콜릿 상품을 비롯해 사랑을 나누는 커플 고양이와 핑크색 머그·텀블러·글라스·워터보틀·보온병 등 25종의 MD(기획상품)를 출시했다.

초콜릿과 쿠키 등 이벤트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를 받을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을 증정하고,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포장지에 담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