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달팽이호텔' 이경규, 극한 예능 출연 이유? "신동엽-전현무 내 자리 다 뺏어가" 폭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23 14: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방송인 이경규가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올리브TV ‘달팽이 호텔’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방송인 이경규가 다소 힘든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히 말했다.

이경규는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올리브TV 새 예능 프로그램 ‘달팽이호텔’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도시어부’ ‘한끼줍쇼’ 등 야외에서 하는 프로그램이 많다”고 운을 뗐다.

그는 “나이가 먹어갈수록 힘든 예능을 하지 않으면 안된다. 저 역시도 편안하게 하는 예능보다 좋다”며 “오랫동안 활동하다 보니 편안한 것은 섭외가 잘 들어오지 않는다. 신동엽이 다 하고 있다. 신동엽, 김용만, 전현무, 김성주 이런 친구들 때문에 제 자리가 날아갔다. 나보다 말을 잘한다”고 웃었다.

이어 “어쩔 수 없이 발로 뛰어서 낯선 집에 찾아가고 호텔로 뛰어든다. 좀 더 리얼리티다운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달팽이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콘셉트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이경규와 가수 성시경, 배우 김민정이 출연한다. 오는 30일 밤 10시 50분 올리브TV-tvN 동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