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2월 23일 첫방송 확정 [공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1-23 14: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net '고등래퍼2']


국내 최초 고등학생 랩 배틀 프로그램 Mnet '고등래퍼2'가 오는 2월 23일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고등래퍼는 힙합 열정을 가진 10대의 패기를 담은 새로운 콘셉트와 그 세대를 대변하는 가사 등으로 새로운 힙합 문화를 보여줬다는 평을 얻었다. 첫 시즌을 통해 양홍원, 최하민, 김선재, 최서현 등 라이징 힙합 스타들을 배출함은 물론 시청자들의 큰 관심과 높은 화제성을 기록, 성공리에 첫 시즌을 마쳤다.

이러한 화제성은 새로운 시즌의 열띤 참가로 이어졌다.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약 3주간 진행했던 고등래퍼2 지원 모집 결과 지난 시즌 대비 약 4배 이상 증가한 약 8000명이 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원 가능 연령을 중학교 3학년생까지 확대한 것에 맞춰 1500여명의 예비 고등학생이 참가 신청했을 뿐 아니라, 해외에서 참가 신청한 인원도 지난 시즌 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고등래퍼2 첫 방송은 2월 23일 금요일 밤 11시. 총 8부작 편성 예정이다. 프로듀스101, 쇼미더머니 등 Mnet의 간판 프로그램이 방송됐던 금요일 밤 11시에 편성돼 다시 한 번 금요일 밤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

고등래퍼2 제작진은 “래퍼 꿈을 가진 10대들의 패기와 열정을 생생히 담아내고, 본인들의 이야기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줄 계획이다. 새로 선보이는 고등래퍼2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프로그램을 통해 새롭게 탄생할 힙합 스타가 누가 될 것인지도 큰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슈퍼루키를 꿈꾸는 고등학생들의 새롭게 시작되는 힙합 스토리는 2월 23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되는 ‘고등래퍼2’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