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설 선물 24개 키워드로 끝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1-22 15: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11번가 제공]


11번가가 이번 설 명절을 앞두고 미리 계획을 세우는 고객을 위해 ‘설마중’ 기획전을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 상품의 범위는 1만원 미만의 실속형 생활용품부터 20만원 대 한우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 큰 특징은 설 선물 관련 24개의 대표 키워드 상품을 기반으로 11번가 MD들이 편집한 전문관을 선보인다는 점이다. 고객들은 정제된 24개 키워드를 주축으로 필요 상품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또 11번가는 매일 한 가지 설 상품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는 ‘원 데이 원 딜(1Day 1Deal)’ 행사도 마련했다.

한편 쇼핑 중간 중간 재미를 더하기 위해 ‘떡 썰기 게임’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미니 골드바와 상품권을 증정한다.

송승선 SK플래닛 MD영업2그룹 그룹장은 “미리 인사를 드리고 명절 시즌에는 여행을 떠나거나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일찌감치 설 선물을 구입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면서 “고객들에게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세트’와 차별화된 ‘단독상품’ 등 11번가만의 풍성한 상품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서비스 측면에서도 핵심기간인 만큼 더욱 면밀한 대응으로 고객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