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오는 23일 블라인드 티켓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22 13: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그린플러그드 제공]

환경캠페인 뮤직 페스티벌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가 오는 23일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오픈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위원회는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SNS을 통해 오는 23일(화) 오후 2시 YES24 공연,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양일권 블라인드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공연의 세부적인 라인업이 공개되기 전 한정적으로 판매되는 블라인드 티켓은 페스티벌의 다양한 예매권들 중 가장 할인율이 높은 티켓. 8년 연속, 서울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전량 매진된 바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올해로 9회차를 맞이하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은 넓은 아티스트 스펙트럼과 탄탄한 프로그램, 견고한 공연 내실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망되어 그 어느 때보다 봄날의 음악소풍을 기다려왔던 팬들의 설렘과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오는 5월 19일(토)과 5월 20일(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블라인드 양일권 티켓 예매는 1월 23일(화) 오후 2시 YES24 공연, 네이버예약,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추후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상세한 정보는 그린플러그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채널 트위터, 네이버 BAND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