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롯데호텔제주와 '테슬라 모델S' 대여료 최대 75% 할인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온유 기자
입력 2018-01-22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렌터카 제공]


롯데렌터카는 롯데호텔제주 투숙객에게 테슬라 모델S 대여료를 최대 75% 할인해준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테슬라 모델S 차량을 대여하면 최대 75%의 할인 혜택과 함께 롯데호텔제주에서 사용 가능한 레스토랑 2만원 이용권이 제공된다. 해당 이용권은 롯데호텔제주 내 모든 식음업장(페닌슐라, 델리카한스, 무궁화, 모모야마, 더 라운지, 레이크 플라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에는 테슬라 전용 급속충전기인 ‘슈퍼차저’가 12기 설치돼있어, 보다 편리하게 대여 차량을 이용할 것이란 기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 테슬라 모델S 대여 고객에게는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무료로 대여해주고 제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미니 필름 20매를 함께 준다.

테슬라 모델S 외에도 롯데호텔제주와 롯데시티호텔 제주 이용 고객은 쉐보레 ‘볼트EV’, 현대차 ‘아이오닉 일렉트릭’ 등 친환경 전기차량은 최대 75%, 일반차량은 최대 73%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제주도를 찾는 고객들이 친환경 미래형 자동차를 편리하게 경험하고 보다 쾌적한 제주여행이 될 수 있도록 롯데호텔과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전기차 경험을 촉진할 수 있는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