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동남아 게임시장 공략...'대만게임쇼 2018' 참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수원)김문기 기자
입력 2018-01-21 07: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17 대만게임쇼모습[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도가 동남아 게임시장 공략을 위해 오는 25~29일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대만게임쇼 2018 B2B존'에 참가한다.

대만게임쇼는 매년 열리는 중화권 대표 게임전시회로 B2B존(25~26일)과 B2C존(26~29일)이 별도로 운영된다. 지난해  43만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중국은 물론 최근 부상하고 있는 한자문화권을 가진 동남아시아 유저를 공략하려는 게임업계의 관심이 특히 높다.

대만게임쇼에는 △맘모식스(버추얼닌자) △(주)스카이피플(파이널블레이드, Dark Mirrors) △비앤에프게임즈(PROJECT H5) △(주)투락(얼라이오브아이언) △(주)볼트홀(가디언아레나) △(주)에이엔게임즈(아스트로네스트-더 비기닝) △(주)뎀코포레이션(다운힐마스터즈) 등 7개 게임개발사가 참가한다.

도가 대만게임쇼 참가는 이번이 처음으로 B2B존에 경기도관을 마련, 도는 참가업체의 해외바이어와 1:1 비즈니스 상담을 지원할 예정이다.

안동광 도 콘텐츠산업과장은 “대만게임쇼에 이어 3월 게임커넥션 아메리카, 8월 독일 게임스컴, 9월 도쿄게임쇼에 참가를 앞두고 있다”며 “중소 게임기업의 글로벌 시장 개척을 위해 수출상담회, 챌린지 마켓 개최 등에 지원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