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15일 SBS '씨네타운' 출연…'매력 발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1-12 16: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우 박정민[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의 주인공 박정민이 오는 15일 방송되는 SBS 파워 FM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주먹만 믿고 살아온 한물간 전직 복서 ‘조하’와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가 난생처음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히말라야', '공조'까지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JK필름의 2018년 첫 작품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로 분해 섬세한 열연을 펼치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박정민이 1월 15일(월) SBS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는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박정민의 새로운 연기 변신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병헌, 윤여정과의 호흡, 영화 속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박정민의 모습을 보다 생생하게 전달하는 ‘보는 라디오’로 진행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박정민의 풍성한 이야기와 특별한 매력은 1월 15일(월) 오전 11시,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107.7Mhz)에서 확인할 수 있다..

'히말라야', '공조'까지 흥행 연타석을 이어가고 있는 JK필름의 신작이자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등 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결합하여 기대를 높이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1월 17일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